상단영역

본문영역

키디키디, 아이와 '첫만남' 고대하는 예비맘들 위해 준비했다

  • Editor. 류정운 기자
  • 입력 2022.09.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류정운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내달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첫만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키디키디는 아이와의 첫만남을 기다리는 임산부에게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임신축하박스를 제공하며, 이를 위해 아가방, 밤부베베, 블루래빗, 썬데이허그, 코디아이, 데일리라이크 등의 키디키디 베스트 브랜드가 임신축하박스 구성에 함께 참여했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내달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첫만남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내달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첫만남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키디키디의 임신축하박스는 이달 26일부터 키디키디 앱을 통해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전달된다. 추가로 내달 17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 100명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키디키디에 예비 키디맘들이 보내주신 성원을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키디키디 입점 브랜드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키디키디는 이번을 시작으로 예비맘을 위한 역대급 베이비페어에 돌입한다. 다음달 10일 임산부의 날부터 진행되는 10월 ‘123 베이비페어’를 통해 인기브랜드인 아가방과 밤부베베를 비롯해 국민 베이비 필수템으로 유명한 블루래빗, 브라운물티슈, 네이쳐러브메레 등의 인기상품을 페어 특별가격에 제공할 방침이다.

또 블랑101, 버츠비, 썬데이허그, 코디아이, 데일리라이크 등 임신출산에 필요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상품 리스트를 한눈에 확인하고, 선착순 특가와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의 첫만남 캠페인은 키디키디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당첨자 전원에게도 키디키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첫만남 쿠폰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2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