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민아 창호’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디지털 쇼룸 열었다

  • Editor. 강지용 기자
  • 입력 2022.09.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지용 기자] 금호석유화학의 건자재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창호 제작에 힘쓰고 있는 휴그린이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마우스 클릭을 통해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프로(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금호석유화학 건자재브랜드 '휴그린' 홈페이지에 소개된 디지털 쇼룸 이미지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금호석유화학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 홈페이지에 소개된 디지털 쇼룸 이미지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적인 시공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휴그린에 따르면,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대폭 증가했으며 이에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는 추세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2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